사단법인 부산경남마주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경마산업은 인류의 가장 오래된 스포츠이자 종합 레저산업으로서 품격높은 스포츠의 킹이라 일컬어집니다.
2004년 부산경남경마공원 개장과 함께 창립한 부경마주협회는 20여 년 동안 척박한 경마 환경 속에서도 성숙한 여가문화 조성과 바른 경마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며, 선진경마와 말 산업을 선도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습니다.
부경마주협회 제9대 집행부는 경마산업 발전과 건강한 경마문화 창달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며, 동시에 마주의 위상정립과 권익향상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마주로서 의무와 책임을 다하며 희생해 온 마주들을 대변하여 이제 변화와 혁신을 이뤄나가며 경마제도 시정과 경주마복지제도 정립 등 경마산업을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협회는 마주 회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경마 현장에서 일어나는 생생한 현장의 요구와 변화를 번영과 발전의 계기로 전환하는데 앞장서 어떠한 경우라도 회원들의 깊은 뜻을 관철하는 마주협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경남마주협회 신우철 회장
척박한 경마 환경 속에서도
성숙한 여가문화 조성과 바른 경마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마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경마의 레저 스포츠로서 가치를 홍보하겠습니다.
경마산업 발전 및 건강한 경마문화 창달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여러 경마 유관단체와의 소통과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소통과 상생을 펼쳐 말산업 재건에도 매진하고자 합니다.
바른 경마문화 정착척박한 경마 환경 속에서도 성숙한 여가문화 조성과 바른 경마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사회적 편견 해소경마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경마의 레저 스포츠로서 가치를 홍보하겠습니다. |
마주의 위상 정립과 권익향상경마산업 발전 및 건강한 경마문화 창달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마주의 위상 정립에 힘쓰겠습니다. |
말산업 재건여러 경마 유관단체와의 소통과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소통과 상생을 펼쳐 말산업 재건에도 매진하고자 합니다. |